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회사소개

페로니켈 생산기술의
글로벌 No.1.
SNNC를 소개합니다.

CEO인사말

HOME > 회사소개 >CEO인사말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친환경 니켈 소재 사업의 글로벌 리더가 되겠습니다.


주식회사 에스엔엔씨 사장 김준형


2006년 국내 최초의 페로니켈 전문기업으로 탄생한 SNNC는 니켈광산–니켈제련-스테인리스강 제조로 이어지는 세계 최초의 수직적 결합을 통한 성공적인 투자 모델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습니다.

2008년 연간 3만 톤 생산체제의 1기 공장을 성공적으로 준공한 데 이어, 2015년 자력 기술로 2기 공장을 준공함으로써 세계 어느 니켈 제련회사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세계 정치, 경제, 사회의 불안정성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원자재, 에너지 비용 등 제조원가 상승으로 녹록치 않은 경영환경이 예고 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경쟁력 강화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사업 다각화를 통해 미래의 시장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해 나가야 합니다.


SNNC는 이를 위한 충분한 경쟁력과 뛰어난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2기 설비 조업 최적화를 바탕으로 포스코 스테인리스강 부문의 성장엔진으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고, 앞으로는 전기차 배터리용 니켈 소재 사업에도 진출하여 세계시장에서의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친환경 니켈 소재사업의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한 우리의 도전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광석이 제련을 통해 더 큰 가치를 창출하듯, SNNC도 우리가 가지고 있는 튼튼한 바탕 위에 새로운 성장동력을 더해 지속 발전 가능한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전 임직원의 열정과 역량을 집중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확고한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기업의 신뢰를 구축하고, 환경을 경영의 근간으로 삼아 녹색성장에 기여하는 한편, 나눔 실천으로 이웃 사랑에 동참하여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는 ESG 경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에스엔엔씨 사장 김준형

TOP